일반공지

general notice

Home. 커뮤니티. 일반공지

규정 개정안 예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8회 작성일 24-11-22 09:07

본문

우리 산학협력단의 규정을 개정함에 있어 그 주요내용을 구성원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관련 규정


  가. 연구장려금 지침


  나. 연구비 관리 사무처리 지침


  다. 한서대학교 연구윤리규정


2. 의견 제출


  가. 규정 개정안 및 지침 제정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구성원은 2024년 11월 28일(목)까지 의견서를 산학협력단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정안에 대한 의견(찬·반 여부와 그 사유)


    2) 성명, 소속, 연락처


  나. 제출할 곳: 한서대학교 산학협력단 연구지원과


    ○전 화: 041)660-1783 (FAX: 041)660-1402)


    ○전자우편: myg@rnd.hanseo.ac.kr


  다. 제출방법: 모사전송(FAX), 이메일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